시알리스 5mg 구매 후기, 시알리스 20mg 사용후기

1. 발기부전 치료제 시알리스 20mg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 보다 가장 큰 특징은 아무래도 36시간이나 오래 지속이 되는 “장시간” 이라는 특징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발기부전 효과 지속력도 상당히 좋더군요. 다른 분들은 비아그라가 강직도가 좋다고 말은 하는데..

개인적으로 시알리스 20mg도 충분히 강직도 면에서 충분히 효과가 있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았던건.. 시간의 구애 받지 않고 약 시간 챙길 불편함이 없으니 정말 편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의 경우에는 약효가 6시간 정도 인 반면 시알리스는 36시간이나 지속이 되니 일상생활을 하면서 조금의 성적 자극이 있다면 발기가 되더군요.. 음.. 머랄까? 다시 젊음을 찾은 느낌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사실 젊을 때는 눈치 없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았던 아랫도리 녀석 때문에 고민이였는데..
시알리스를 먹은 날은 다음날까지 이런 고민을 하게 되다니..

그리고 시알리스 20mg은. 1박 2일로 여행을 다닐때 시알리스를 챙겨간다면 발기부전 치료제가 없어 약을 찾아 헤매이는 불쌍사는 절대 없을 듯 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30 ~ 40대 중후반 정도의 혈기 왕성한 분들이라면 하루 안에 사랑을 여러번 확인 할 수 있을 듯 싶습니다.

그럼 시알리스 20mg을 복용한 후 새로 복용해본 시알리스 5mg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2. 발기부전 치료제 시알리스 5mg

이것이 바로 시알리스 5mg 이라는 발기부전 치료제 입니다.
시알리스 5mg은 1일 1회 경구 투여 방식의 발기부전 치료제라고 하는데.. 즉 하루 한알씩 먹으면 발기부전을 치료하는 치료제인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아무래도 하루 한알씩 복용하는 방법이다 보니 발기부전 치료제 복용에 관한 스트레스가 줄어들기 때문에 심인성 발기부전 환자의 경우에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지요.

또한 시알리스 5mg은 올해 새로 출시된 신약이니 만큼 아직 까지는 불법 유통 되어지지도 않고 찾을수도 없기에 가짜를 구별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특별히 언급하지 않아도 될듯 합니다.

또한 정품의 경우에는 친절히 콜센터 전화와 ” 한국릴리 ”  홈페이지 주소도 나와있더군요.

그리고 혹시라도 정품인지 가짜인지 의심이 가신다면 시알리스 5mg에 있는 홀로그램 처리가 되어진 “lilly 로고” 를 확인해 본다면 충분히 정품 발기부전 치료제 인지 아니면 가짜 발기부전 치료제  인지를 쉽게 구별해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홀로그램을 보면 각도에 따라서 “시알리스 모양의 타원” 이 보여지고 ” 시알리스 알파벳 중 C ” 의 모형이 보인다면 정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알리스 5mg 포장 옆에느 제조번호와 유통기한이 있으니 체크 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 일 듯 합니다.
시알리스 5mg 복용 방법은 하루 한알씩 복용 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 하더군요.

자신이 가장 편하게 복용할 시간에 하루 한알씩 복용을 하면 되더군요.

그리고 혹시나 하루 한알을 복용했는데 깜빡 잊어버리고 또 복용하는 분들을 위해서 친절히 제품 포장에 요일별 체크가 되어 있더군요.

요일별로 시알리스 포장 안에 요일 체크가 되어 있으니 하루에 두알씩 먹는 불쌍사는 일어나지 않을 듯 합니다.
시알리스 5mg은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들과 다르게 함량이 적게 만들어진 경구투여용 발기부전 치료제이기 때문에 하루에 두알을 먹어도 큰 문제는 없겠지만..
그래도 경미한 부작용(근육통, 안면홍조) 은 따를 듯 하니 주의해야 할 듯 합니다.

정품의 확인 방법은 시알리스 20mg 과 마찬가지로 홀로그램으로 확인을 할 수 있는데
시알리스 5mg 필름 코팅 아래에 보면 보라색 타원의  lilly 라는 글을 볼 수 있습니다.
각도에 따라서 보라색 혹은 카키색으로 변화가 되어 지니 쉽게 구별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리고 의사선생님께서 처방하시기 전에 말씀을 해주시겠지만..
제품 안에 있는 발기부전 치료제의 사용 설명서는 꼭 챙겨보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시알리스 5mg은 생각보다 많이 작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실 저용량의 발기부전 치료제이니 만큼 그 크기 또한 상당히 작은데요.
비아그라의 경우엔 알약의 크기가 너무 크고 발기부전 증상에 따라서 쪼개 먹어야 한다는 부담이 있지만..
시알리스 5mg은 작은 크기 때문에 물과 함께 부담없이 복용을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한번 시알리스 20mg과 시알리스 5mg의 크기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확실히 시알리스 5mg의 크기가 크다고 느낄 수 있는데.. 크기가 큰 만큼 약의 갯수도 정말 많더군요.

시알리스 5mg 안에는 28정이 들어 있습니다. 하루 한알로 계산을 한다면 거의 한달 량의 발기부전 치료제인 셈이 되는 것이죠.
즉 시알리스 5mg 하나로 한달간 행복한 성생활을 보장 받을 수 있다는 뜻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시알리스 5mg의 가장 큰 오해 중 하나가 하루 한알씩 먹다보면 내성이 생기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들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저도 이런 부분에 대해서 궁금해 하기도 했었지만 경구용 발기부전 치료제의 경우에는 내성이 생기지 않는다는 연구결과가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복용하고 발기부전 치료제에만 의존을 하게 되면 발기부전치료제에 의지해 자신의 최상의 성 능력을 보여주려는 의존 심리가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고 합니다.

발기부전 치료제에 너무 의존하지 않고 발기부전 치료제를 먹으면서 동시에 발기부전 증상을 이겨낼 수 있는 운동과 건강한 정신력을 길러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듯 합니다.

또한 발기부전 치료제나 다른 약들을 복용할땐 꼭 의약품 설명서를 읽어보고 숙지한뒤 복용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할 것 같다는 생각을 다시 한번 해보게 되네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